구미문화예술회관, 수능생 대상 '50% 특별 할인 이벤트'
구미=박영우 기자
공유하기
구미시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긴 수험생활을 마친 수험생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특별할인 이벤트는 2025년도 수능 응시자 중 구미시민을 대상으로 하며 본인과 동반 1인까지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공연은 구미문화예술회관이 준비한 대표 기획공연 3편으로 △뮤지컬 '골든마스크'(11월14~15일) △현대무용 '오하드 나하린 데카당스'(11월21~22일) △연극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12월5~6일) 등이 포함된다.
모든 공연은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예매는 NOL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수험생 특별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예매 후 티켓 수령 시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등 수험생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유영익 구미문화예술회관장은"그동안 학업에 매진해 온 수험생들이 공연을 통해 마음을 쉬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문화예술이 주는 감동과 여유로 수험 이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