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상회, 부산 우수 중기제품 최대 40% 할인행사
부산=김동기 기자
공유하기
부산 우수제품 쇼핑 숍 '동백상회'가 오는 31일까지 송년 감사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3일 부산시에 따르면 동백상회는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홍보와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시와 신세계가 협력해 마련한 상생 공간으로 신세계센텀시티 지하 2층에서 2023년 3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연간 매출 4억4000만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을 기념하고 그간 성원을 보내준 시민과 방문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제품별로 15~40%의 특별 할인이 진행되며 업체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자체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연말연시 감사 선물과 기업·단체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지역기업에는 판로 확대의 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 품목은 지역의 맛을 담은 전통주·수제 맥주, 프리미엄 커피·액상 차, 참기름·간장, 천연 조미료·천연 벌꿀 등 식품류를 비롯해 주름(플리츠) 소재 의류·디자인 앞치마, 천연 비누·화분·진공 밀폐용기 등 생활용품, 부산의 풍경을 담은 기념 자석(마그넷)·열쇠고리(키링) 등 관광기념품까지 다양하며, 신제품도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부산시는 2026년에도 시즌별 기획전, 입점기업 브랜드 데이, 지역축제 연계 행사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입점기업 대상 교육·상담(컨설팅), 제품 개선, 신규 선물세트 기획 등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김봉철 시 디지털경제실장은 "동백상회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지역기업의 브랜드와 경쟁력을 키워가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며 "연말을 맞아 동백상회에 들르셔서 부산의 감성과 정성이 담긴 우수제품도 만나보시고 지역기업의 성장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머니s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