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 소식]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위한 특별 프로그램 운영
울릉=황재윤 기자
공유하기
울릉군이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아동·청소년들이 방학 기간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울릉군에 따르면 군 청소년센터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청소년센터 다목적홀에서 겨울방학 프로그램 '에메랄드 키즈카페, 에어바운스 팡팡'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에어바운스 체험을 확대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레고 챌린지, 스파이더맨 챌린지, 우주선과 과자집 테마 에어바운스, 서핑보드, 에어바이킹, 키즈라이더 체험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돼 참여 아동·청소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울릉군은 안전사고 예방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청소년지도사와 청년 동계 아르바이트생 등 총 11명의 안전요원을 현장에 배치한다. 체험시설에 대한 사전 점검과 상시 안전 관리를 강화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에메랄드 키즈카페, 에어바운스 팡팡'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울릉군 아동·청소년들이 양질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