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빌라뷰터브 객실 전경. /사진제공=기린빌라리조트


제주도 한라산 중턱에 자리잡은 기린빌라리조트가 2026년 설 연휴가 포함된 2월 한 달간, 말띠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붉은 말의 해, 행운을 달리다!'(Red Horse Blessing Event)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6년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새롭게 시작된 2026년 병오년, 그리고 제주를 상징하는 '말'의 연관성을 감안하여 말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말띠 고객을 위한 두 가지 특별 혜택이 준비돼 있다.


먼저, 투숙 고객 중 말띠 고객에게 붉은 말을 형상화 한 방향제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말띠 고객에 한해 1일 1팀 선착순으로 디럭스빌라뷰터브 자쿠지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객실 외부에 별도의 프라이빗 야외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겨울철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린빌라리조트 관계자는 "제주의 상징인 말을 테마로 시작된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제주에 머무는 고객 분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면서 "특히 붉은 말은 행운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만큼, 새해의 좋은 기운을 좋은 향기에 담아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린빌라리조트는 숲속에 단독으로 놓인 프라이빗 객실과 감성 캠프존,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공간, 계절의 변화를 온전히 느끼는 숲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에서 쉬어가는 레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