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사랑산악회, 신년회서 새해 '화합의 산행' 다짐
의성=황재윤 기자
공유하기
의성사랑산악회가 지난 24일 의성군 의성읍 소재 의성교육지원청 내 학생체육관에서 신년회와 단합대회를 갖고 새해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과 내빈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를 시작하며 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지역사회 발전과 건강한 산행 문화 정착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최유철 전 의성군의회 의장, 김수문 전 경북도의원, 김만용 전 경북도의원, 서용환 전 의성군의원, 김용구 의성향교 전교, 신승업 유도회 의성지부 회장, 김정화 의성군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공식 행사는 미스경북 출신 방송인 송민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팝페라 가수 배은희의 축하 공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의성사랑산악회는 앞으로도 정기 산행과 친목·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주민과 함께하는 건강한 삶 실천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김영뢰 의성사랑산악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의성사랑산악회를 믿고 함께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신입 회원들의 참여가 크게 늘어 더욱 뜻깊은 신년회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