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는 ‘알래스카 모카’ 와 함께

불볕더위가 시작되는 8월,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 ‘알래스카 모카’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자!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신제품으로 알래스카의 아찔한 시원함을 그대로 담아낸 아이스크림 ‘알래스카 모카’를 출시했다.

‘알래스카 모카’는 진한 커피의 풍미가 그대로 담겨 있어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모카 커피 소르베’와, 커피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달콤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초콜릿 칩 ‘에스프레소 초코 비트’가 어우러져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에 자주 찾게 되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 카페모카’를 아이스크림으로 그대로 재현해 낸 맛으로, 아이스 커피 음료를 즐기는 20-30대 여성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8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찾아올 불볕더위로 인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알래스카에 온 듯한 시원함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이달의 맛 ‘알래스카 모카’를 출시했다”며 “’알래스카 모카’를 즐기며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찾고,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리는 시원한 8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