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의제국' 이요원, 팽팽한 긴장감 자아내는 모노톤 원피스
서국화
6,377
공유하기
![]() |
서로 상반된 컬러가 만나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올 하반기 주목 해야 할 패션 키워드는 바로 블랙 앤 화이트. 차가운 도시 여자와 블랙 앤 화이트가 만나 모던 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19회에서 이요원이 착용한 모노톤의 원피스는 패션피플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했다,
![]() |
▶ 스타일링 : 이요원은 독특한 패턴의 원피스를 착용했다. 소매부분과 앞판이 여러 조각으로 나눠져있어 구조적인 시각효과과 동시에 시크한 느낌까지 주는 원피스다. 팔 부분과 스커트 부분 모두 전체적인 모습이 마치 여러개의 삼각형을형태이다. 모노톤의 컬러는 극의 분위기와 맞게 차분하고정적인 느낌을 주며 캐릭터들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주는 듯 했다.
![]() |
▶ 브랜드 & 가격 : 이요원이 착용한 원피스는 '스텔라 맥카트니'의 제품으로 가격은 270만 원대이다.
▶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19회 (2013년 9월 2일 방송) : 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19회는 장태주(고수 분)가 성진 그룹에 대한 야심을 키우고 있는 가운데 이를 막기 위해 최서윤(이요원 분)이 반격을 준비하는 이야기가 펼쳐졌다.
<사진=SBS 드라마 황금의제국 방송캡쳐, 스텔라 맥카트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