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스타일링 빛나게 해줄 아이템들



아우터의 계절이 찾아왔다.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아우터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때 패셔니스타라면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 두터운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작은 액세서리나 소품으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그렇다면, 단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는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올젠, 가을 감성을 담은 ‘소프트 플란넬 셔츠’


제품 안쪽 기모 가공 기술을 통해 몸에 닿는 면이 부드럽고 따뜻하며 보온성은 물론 장시간 착용에도 불쾌감 없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의 소프트 플란넬 셔츠. 이는 체크 패턴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컬러와 체크의 사이즈가 다른 총 9가지의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올젠 전국매장에서 구입가능하며 가격은 7만 9000원.



말끔한 가을 남자들의 ‘헤어스터너 향수 왁스’


갑자기 낮아진 기온에 바람마저 거세다. 이런 날씨에 머리 스타일을 단정하고 말끔하게 고정시키는 왁스는 스타일있는 가을 남자들의 필수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에서 출시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헤어스터너 향수 왁스’. 이는 기존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천연 성분인 유기농 오트밀 오일과 아보카토 오일을 첨가했다. 스웨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과 갤러리아 온라인몰, 올리브영, 매그앤매그, 텐바이텐, 원더플레이스, 코즈니 등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 5000원.



러블리한 가을소녀로 변신시켜 줄 필그림 ‘하트 로즈골드 세트’


가을/겨울 패션에 우아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달해줄 ‘하트 로즈골드 세트’.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의 ‘하트 모티브에 골드’, 로즈골드, 블랙, 실버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하트 로즈골드 세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러블리한 소녀로 변신시켜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원피스에는 귀엽고 로맨틱하게, 클래식한 셔츠에는 깔끔하게 매치할 수 있다. 롯데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귀걸이 팔찌 세트 상품이 3만 9000원.



엠엘비, 비욘드클로젯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한 F/W 버전의 ‘LA 스타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와 비욘드 클로젯이 디자이너 고태용이 두 번째 협업으로 출시한 F/W 버전의 ‘LA 스타일’. LA다저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제작된 ‘LA 스타일’ 라인은 엠엘비의 스포티함과 고태용의 위트 있는 디자인 감각이 더해져 유니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됐다. 스냅백, 스셔츠, 트레이닝 팬츠, 베이스볼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LA다저스 모자를 쓴 강아지 캐릭터를 활용해 스트릿 스타일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사진=올젠, 스웨거, 필그림, 엠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