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2014년 설 음료·커피 선물세트
문혜원 기자
2,255
공유하기
![]() |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는 9000원에서 1만4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했다.
델몬트 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 포도, 사과 등을 담은 혼합 3종 세트와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오렌지주스 세트 등이 준비됐다.
또한 명절 분위기를 살린 보자기 모양의 포장박스에 담긴 1.5리터 페트 혼합 4본 세트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마병 12본 세트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 및 가격으로 커피애호가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칸타타 원두커피는 생두 공급부터 로스팅,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이 컴퓨터 통합관리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롯데 포승공장에서 엄격한 선발 기준과 6단계의 이물선별 작업을 통과한 최상급 100% 아라비카 원두만 사용해 만들어졌다.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는 백화점 내 입점되어 있는 카페칸타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원하는 제품으로 구성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매년 판매 인기품목 위주로 1만원대에서 7만원대까지 다양한 세트를 구성했으며 고물가 시대의 주머니 속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인기 품목 위주로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프렌치프레스가 내장된 세트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며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 세트와 티백 타입의 싱글백 세트 등은 뜨거운 물만 있으면 정통 원두커피의 참맛을 즐길 수 있어 원두커피 만드는 과정이 번거로운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