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SNS ‘오버앤오버’ 등장, 누리꾼 폭풍 관심
박효주 기자
3,288
공유하기
![]() |
한국의 다양한 놀이 문화를 코믹하게 소개하는 신곡 ‘행오버(Hang Over)’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신개념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Over)’ 패키지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의 폭풍 ‘좋아요’와 ‘리트윗’ 클릭이 이어지고 있다.
싸이의 캐릭터가 그려진 ‘오버앤오버’ 제품 패키지를 본 국내외 팬들은 “먹어 보고 싶다”, “무슨 맛일 지 궁금하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답글을 쏟아내며 싸이표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냈다.
건전한 파티 드링크 문화를 제안하는 ‘오버앤오버’는 싸이와 에너지 음료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파티 드링크다.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제품.
싸이 특유의 재치있는 B급 유머 코드를 담아낸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싸이가 만취한 상태로 아줌마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때 마신 음료가 바로 '오버앤오버'다. 이 제품은 그린커피빈을 사용해 카페인 함량을 기존의 일반 에너지 음료의 반정도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타우린, 비타민B군을 넣어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싸이는 지난 5월 31일 '강남스타일'이 세계 최초로 유튜브 20억뷰 달성에 성공하고, '젠틀맨' 뮤직비디오도 지난달 21일 7억뷰를 넘어선 데 이어,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역시 17일 오전 1억뷰를 넘어섰다.
신곡 ‘행오버’는 빌보드에 의해 발표된 '6월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와 '6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