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LOOK] 비엔베투, 옷을 잘 입는 새로운 방법 ‘바이커 가방’
이재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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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룩북과 컬렉션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발전을 돕고, 패션 피플에게는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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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겨울 시즌이 돌아왔다. F/W 시즌, ‘어떻게 하면 옷을 잘 입을 수 있을까’하고 생각한다면 ‘바이커 가방’을 살펴보자.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비엔베투(bienvetu)’가 가방 론칭의 시작을 알리며, 유니크한 감성의 패션 피플을 집중 공략한다.
김재웅 디자이너의‘비엔베투’는 ‘옷을 잘 입는다’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끝나지 않은 문장으로 시작되어 누가 입느냐에 따라 옷을 잘 입는 사람이 된다는 뜻이다. (재웅 비엔베투 : 재웅은 옷을 잘 입는다) ‘비엔베투’는 브랜드 이름의 B와 V를 합쳐 부엉이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로고 ‘비브’가 콘셉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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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즌 ‘비엔베투’에서는 기존의 액세서리 라인인 체인 팔찌, 커플 팔찌를 넘어 새로운 가방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비엔베투’의 시그니처 라인인 ‘바이커’를 중심으로, 강렬하면서도 실용적인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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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엔베투’의 가방 라인인 ‘바이커 컬렉션’은 여행용 트렁크 가방, 비행기, 자동차 등 스크래치 보호 소재를 사용했으며, 방수가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바이커 미니백과 이중으로 분리되는 더블 체인 백은 클러치, 숄더 백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독창적인 디자인에서 강렬한 분위기를 뿜어내 중성적인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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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비엔베투’는 온라인과 백화점, 오프라인 편집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몰, Bridge 11, Kstarstyle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파이시 컬러 강남 점, 명동 점, 타임스퀘어 점, Kollective 가로수길 편집샵, 롯데 백화점 명동 점, 건국대 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2014. Olive ‘셰어하우스’
2013. 비엔베투 백 라인
2013. 두타 스토어 오픈
2012. 비엔베투 (디자이너 브랜드) 론칭
2011. On Style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 참가
2011. 비엔비투 론칭 (수입 명품 판매 바이어)
2010. Parsons The New School For Design 2학년 휴학
<사진=비엔베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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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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