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대전-쿠팡] 해변 패션 센스, 끝내준다
폭염으로 지친 당신을 위해 e커머스기업 쿠팡이 여름맞이 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먼저 7월 말까지 진행되는 ‘물놀이 용품 준비 기획전’에서는 비치웨어, 물놀이 용품 등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해변에서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개성있는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록시’의 여성용 래쉬가드를 7만9000원에, 릴리안 슬림핏 래쉬가드를 4만9000원에 판매한다. 몸매 결점을 보완해주는 빅사이즈 수영복과 비치웨어도 판매한다.

휴가지에서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물놀이 용품’도 알뜰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돌고래 튜브'를 1만5500원, 또봇 손잡이 튜브를 1만4900원, 버팔로 구명조끼는 19% 할인된 가격인 1만7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더위 대비 생활용품 기획전’에서는 모기장, 쿨매트, 해충퇴치제 등 여름철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원터치 모기장'은 1만700원, 모기 퇴치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엔젤 캐노피 모기장'을 2만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냉매가 들어 있어 체온보다 4~5도가량 낮은 온도를 일정 시간 동안 유지해 주는 '블루로샤 쿨매트(중형)'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인 2만1000원에 판매한다.

‘여름 주방용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생활용품에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결합된 이색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휴가철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에서도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아이스홀더 쿨헬퍼’(1만4900원)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열전도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2~3시간이 지나도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또 집에서 손쉽게 슬러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칠팩터 슬러시메이커’는 1만9900원의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무더위 극복에 보양음식이 빠질 수 없는 법. 쿠팡은 초복·중복 더위를 너끈하게 이겨낼 ‘여름 보양식 기획전’도 실시한다. 각 지역별로 우수 맛집을 선정해 해신탕과 삼계탕, 보양백숙, 장어, 전복, 감자탕, 낙지 등을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쿠팡에서는 전국각지 인기 워터파크 이용 할인권을 모아 놓은 ‘대한민국 워터파크 기획전’, ‘여름 침구기획전’ 등 다양한 여름 맞이 상품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연일 높은 기온이 지속됨에 따라 무더위 대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바캉스 물놀이 용품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한 여름 맞이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본 기사는 <머니위크>(www.moneyweek.co.kr) 제391호에 실린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