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김영철’ ‘김영철 교통사고’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촬영팀 차량을 포함한 5대의 차량이 연쇄 추돌사고가 났다.


2일 오전 6시4분쯤 경북 경주시 강동면 대구~포항 고속도로 포항방향 도로에서 5중 추돌사고가 났다. 경찰은 A(24)씨가 운전하던 카니발 승용차가 B(60)씨가 운전해 앞서가던 2.5톤 화물차를 들이받은 뒤 이를 뒤따르던 승합차 3대가 잇따라 화물차를 받는 등 추돌했다고 밝혔다.

카니발 승용차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출연자인 개그맨 김영철씨가, 또다른 승합차량 1대에는 방송촬영팀이 각각 나눠 타고 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이들은 ‘진짜사나이’ 촬영을 위해 포항으로 가던 길이었다.

사고 직후 개그맨 김영철씨를 비롯해 20여명이 크고 작은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과 소방 관계자는 "김씨가 비교적 가벼운 상처를 입었다"고 전했다. 대구~포항 고속도로는 사고여파로 사고지점 주변이 한때 교통 지체현상을 빚다가 이날 오전 9시20분쯤 정상화됐다.


한편 이 사고로 해당지점 차량통행이 한동안 지체현상을 빚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진짜사나이’ ‘김영철’ ‘김영철 교통사고’ 사진은 개그맨 김영철씨 교통사고 현장. /사진=뉴스1
‘진짜사나이’ ‘김영철’ ‘김영철 교통사고’ 사진은 개그맨 김영철씨 교통사고 현장. /사진=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