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구입하고, 공짜로 비비큐치킨 먹고, 멜론 등 다양한 혜택도 받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SK텔레콤 AI(음성인식 기반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 와 손을 잡고 음성으로 BBQ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주문을 원하는 고객들은 디바이스에BBQ 주문해줘" 라고 말한 후 가격 및 배달지 주소를 음성 안내 받은 뒤 주문 하면 된다. "주문 접수"라고 주문 확정이 되면 자동으로 인근 매장에 주문이 접수된다.

BBQ, SK 텔레콤‘누구’로 주문하고 혜택받자! …이제는 음성으로 치킨 주문 한다!

주문 접수 현황이 궁금할 경우‘누구’에게 "주문 현황 알려줘"라고 말하면, 바로 음성으로 안내해 주는 서비스도 지원한다.

SK 텔레콤은 ‘누구’ 에 음성 배달 주문 서비스가 추가된 것을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멜론 3개월 이용권 및 누구에서 주문 가능한 치킨, 피자 세트 중 한 세트의 주문권을 증정한다.

또한, 누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치킨 추가 메뉴 선정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BQ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누구를 통한 주문 건에 경우 결제는 배달원을 통해 현장에서 이루어지며, 배달지는 최초 1회만 설정하면 별도의 추가 입력 과정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