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대표 디저트 제품인 치즈스틱 길이를 2배 늘린 ‘롱 치즈스틱’을 출시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한정판매한다.

롯데리아 롱 치즈스틱은 지난해 큰 주목을 받은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주 원재료로 활용된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를 디저트에도 접목시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연산 치즈를 즐길 수 있도록 확대됐다.
▲ 제공=롯데리아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제공=롯데리아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한정 판매 하는 ‘롱 치즈스틱’은 기존 치즈스틱 1개 대비 길이를 2배 늘렸으며 많은 고객들이 자연산 치즈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치즈스틱 구성 2개 판매가격인 2천원 보다 500원 할인된 1천5백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롱 치즈스틱’은 많은 고객들이 자연산 치즈를 더욱더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고, 우수한 스트링 현상을 활용한 소소한 재미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벤트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출시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