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
에디케이(ADDYK)가 카라의 전 멤버인 배우 박규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규리는 몸에 밀착되는 슬림 레깅스를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를 선보이며 애슬레저 룩을 연출했다.


화보 촬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화 <두 개의 연애>에서 재일 교포를 연기한 것에 대해 박규리는 "대사의 90퍼센트가 일본어여서 굉장히 많은 노력을 했다. 물론 일본 활동 때의 이력이 도움이 많이 될 거라 생각해 자신감을 가진 부분도 있었다. 그런데 그때 사용한 일본어와 연기할 때의 일본어 느낌은 다르더라. 그 차이점을 느끼고 난 뒤 일본 영화, 일본 드라마를 계속 틀어놓고 마치 현지에 온 것처럼 생활했다. 같이 연기한 김재욱 씨가 워낙 네이티브라 많은 도움을 받았고. 조금만 더 잘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최근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쇼를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국내 팬들에게도 준비가 됐을 때 가까이 가려고 또 다른 방식으로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국내외로 여러 가지 시도를 하면서 팬들과 가까이 하고 싶다. 팬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커왔기 때문에 나에게 정말 소중하다”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박규리,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
한편 박규리의 에슬레저 룩 화보와 인터뷰는 에디케이(ADDYK) 1월호에서 볼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SNS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에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