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2월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Travel Gallery)에서 여행 토크쇼 ‘너의 여행을 보여줘2’ 2회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미디어
/사진=현대미디어

이날 녹화에서는 MC 류시형, 청춘유리와 함께 인기 팟캐스트 진행자이자 여행 전문 프로듀서 탁재형PD가 출연해 남미 여행 노하우를 전한다.

고대문명과 남미음식의 진정한 콜라보레이션을 느낄 수 있는 페루, 유럽과 남미가 공존하는 커피의 나라 콜롬비아 푸드 트립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남미 음식의 숨겨진 매력을 전격 공개할 예정.

탁재형 PD는 “남미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재밌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며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남미 요리 정보를 알려주겠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회 방청객 전원에게는 콜롬비아 전통 음식으로 특별 제작된 도시락이 제공된다. 방청권 구매 및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더현대닷컴’ 티켓 판매를 참고하면 된다.

탁PD가 들려주는 남미 여행 꿀팁과 음식 정보는 오는 23일 저녁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에서 공개된다. 녹화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 되며, 이후 팟캐스트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너의 여행을 보여줘’ 시즌2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보며 여행 전문가의 여행 이야기를 듣는 토크 행사다. MC로는 김치버스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류시형 셰프와 여행 작가 청춘유리가 호흡을 맞춘다.격주 목요일 저녁 7시 녹화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