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엄지합창단, 지역 어린이와 함께 행복한 하모니 선사
허주열 기자
1,812
공유하기
![]() |
/사진=보령제약 |
보령제약그룹의 사내 합창단 ‘보령엄지합창단’이 가정의 달의 맞아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보령빌딩 중보홀에서 보령중보재단이 후원하는 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정기공연을 열었다.
이번 정기공연에서 보령엄지합창단은 가곡, 뮤지컬, 가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합창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모니로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보령엄지합창단과 연동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은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수록곡인 ‘Over the rainbow’를 합창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로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또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합창단은 별도 공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도 뽐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보령엄지합창단과 함께한 이번 합창 공연을 통해 아름다운 화음이 전하는 따뜻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령엄지합창단 단장 안재현 보령홀딩스 대표는 “어린이들과 단원들이 어울려 더욱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며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하모니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