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네트웍스-한화큐셀, 농가소득증대 위한 태양광 모듈 공급·구매 양해각서 체결
허주열 기자
1,979
공유하기
![]() |
지난 30일 채형석 농협네트웍스 대표(왼쪽)와 조현수 한화큐셀코리아 대표가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화큐셀 |
이에 따라 앞으로 농협네트웍스는 태양광사업에 한화큐셀 태양광 모듈을 적극 검토 및 구매하고 한화큐셀코리아는 태양광 모듈의 안정적 공급 및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세계 1위 태양전지 생산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화큐셀 제품은 독일에 위치한 글로벌 R&D혁신센터와 한국·중국·말레이시아의 지역 R&D센터가 협업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한화큐셀 제품은 국제 기준의 2~3배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업계에서 고품질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채형석 농협네트웍스 대표는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태양광사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태양광 모듈을 한화큐셀로부터 공급받아 사업의 안정적 추진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수 한화큐셀코리아 대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한 한화큐셀의 모듈 납품으로 농가소득증대에 도움이 되는 사업에 참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농협네트웍스에 안정적 제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