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음원차트+음악방송 1위 접수… "윤종신 쌤 너무 감사"
김유림 기자
3,354
2017.12.04 | 09:50:43
공유하기
신인가수 민서가 정식 데뷔도 하기 전 음원차트 1위에 이어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며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앞서 민서는 '좋아'로 지난 1일 KBS 2TV ‘뮤직뱅크’, 2일 MBC ‘쇼! 음악중심’에도 1위 후보에 올랐으며, 지상파 3사 음악 방송에 모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민서는 첫 음악 방송임에도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을 살려내며 인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좋아'를 통해 흡입력 있는 보컬과 성숙한 표현력을 보여주며 대형 여성 싱어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민서의 행보가 기대된다.
![]() |
민서는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서 레드벨벳, 멜로망스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생애 첫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음악방송에 출연하자마자 1위 트로피까지 받는 쾌거를 이뤄낸 것.
민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가요 1위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한참 모자르고 부족한 저에게 ‘좋아’라는 곡 부를 수 있게 해주신 종신쌤. 포스티노 작가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리고 ‘좋아’ 라는 노래 좋아해주신 많은 대중분들께도 너무너무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그리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정말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위해 고생해주신 많은 회사분들, 스탭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의 민들레(공식 팬카페명) 늘 응원해주고 저에게 힘 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면서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민서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moneys@mt.co.kr )>
-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