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28일까지 '보쉬 전동공구 세트' 특별할인
홍승우 기자
2,063
공유하기
![]() |
14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보쉬 리튬이온 3.6V 스크류드라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DIY족을 위한 소형 드라이버를 특별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셀프 인테리어를 즐기는 DIY족이 늘어남에 따라 연중 판매하는 전동공구 브랜드 ‘보쉬’(BOSCH)의 ‘리튬이온 3.6V 스크류드라이버’(IXO 3.6V Ⅱ)를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142개 전 점에서 2만5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홈플러스가 창립 21주년 기념 7000개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보쉬 리튬이온 3.6V 스크류드라이버’는 본체·충전기·스크류드라이빙용 액세서리 키트 11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파우치에 담겨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해당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너비10㎝×깊이23㎝×높이18㎝) ▲0.3㎏의 가벼운 중량 ▲부드러운 그립감 ▲초보·여성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식 조작 ▲니켈 카드뮴 배터리 비해 자가방전률이 20% 낮은 ‘리튬이온 배터리’ 적용 등이 특징이다.
본체 및 충전기는 구입일로부터 1년, 배터리는 6개월 이내 품질 경함에 한해 전국 보쉬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수리할 수 있다.
곽승민 홈플러스 홈인테리어팀 바이어는 “남녀노소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셀프 인테리어와 DIY 열풍이 불면서 소형화, 경량화를 앞세운 전동공구가 트렌드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