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허주열 기자
2,054
공유하기
![]() |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6일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전략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예선 접수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31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면제)도 부여된다.
우수상은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