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조르고 때렸다"… 조두팔 남자친구, 누구?
강소현 기자
3,048
공유하기
![]() |
유튜버 조두팔이 데이트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게재하면서 그의 남자친구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조두팔 인스타그램 |
조두팔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조두팔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다"면서도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고 캐면 캘수록 나오는 충격적인 일들로 많이 지쳤고 여자 관련된 일이라는 게 너무 싫었다"고 털어놨다.
또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며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고 전했다.
그는 같은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도 "진짜 사람을 이렇게 환멸나게 하는 애는 처음이다. 술 먹고 들어와서 목 조르고 때리는 게 사람이 할 짓인가. 진짜 못 참겠다"라고 글을 남겨 이목을 끌었다.
조두팔이 이 글에서 언급한 '그 사람'은 남자친구로 추정된다. 그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하기도 했다.현재 인스타그램 글과, 페이스북 글은 모두 삭제된 상태다.
조두팔은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브이로그, 메이크업, 먹방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게재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