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하반기 첫 신메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는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크리미한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양송이 버섯, 햄, 6가지 치즈(모짜렐라,로마노·파마산·아시아고·폰티나·프로볼로네 치즈)가 들어가 진한 치즈 맛과 부드러운 식감도 더했다.

특히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해 도우 끝까지 바삭함을 살렸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2020년 3월 첫 선을 보인 '투치즈 크러스트'는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를 올려 고소한 풍미와 크리스피한 씹는 맛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패밀리, 파티 각각 7천 원, 8천 원, 1만 원 등 사이즈에 따라 차등 할인된다. 단, 타 할인 혜택 중복 적용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피자 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 '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의 경우 베이스 소스, 토핑, 도우 등이 어우러져 파파존스 피자만의 프리미엄 재료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니즈와 브랜드 정체성을 고려한 메뉴를 지속 개발하면서 고품질 피자를 제공한다는 명성을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라는 철학 아래 도우, 소스, 토핑, 치즈 등 피자 기본 요소가 되는 재료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왔다.


도우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것을, 소스는 순도 100% 토마토 소스를 기본으로 한다. 특히 세계적인 치즈 생산 업체인 미국 레프리노사에서 파파존스 피자만을 위한 사양으로 만든 최고급 품질의 자연 치즈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