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페파피그 토이캔디' 선봬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최신 트렌드에 주목해 '포켓몬', '페파피그(Peppa Pig)'의 해외 인기템들을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예약 주문 판매(모바일앱>예약주문>핫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선보인 상품은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 15종과 페파피그 굿즈와 캔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파피그 서프라이즈 캔디(6입)'다.

세븐일레븐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는 미국 완구 제작사 펀코(Funko)에서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피규어 시리즈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고 박스 채로 소장하는 마니아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세븐일레븐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는 인기 포켓몬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이브이, 뮤, 뮤츠, 망나뇽 등 15종이며, 머리가 크고 몸통이 작은 형태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페파피그 서프라이즈 캔디(6입)'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장난감과 캔디가 함께 들어 있는 토이캔디형 상품으로, 달걀 모양의 틴케이스 안에 달콤한 젤리와 귀여운 페파피그 캐릭터 토이(스탬프 6종, 팔찌 4종) 10종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페파피그는 분홍 돼지 '페파'와 가족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일상을 그려낸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글로벌 인기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파피그 서프라이즈 캔디(6입)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어린이용 페파피그 우비를 무료 증정하며,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 15종 구매 고객에게는 이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3천 원)을 무료 증정한다.

김정수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MD는 "친숙하고 귀여운 캐릭터 상품은 어린이들은 물론 MZ세대에게도 선호도가 높다"며 "연말연시 소중한 자녀들을 위한 귀여운 선물을 세븐일레븐에서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