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우리 결혼 안해?"… '7월 결혼' 최자, 프러포즈도 예비신부가?
김유림 기자
25,744
공유하기
|
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가 결혼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다이나믹 듀오에게 결혼해듀오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최자는 "드디어 올해 결혼하게 됐다"며 "다음 달에 (장가) 간다"고 말했다.
최자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내 여자친구가) 나를 되게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 만나기 전 내가 반쪽인 거 같았다. 반도 안 됐다. 바보처럼, 모자라게 살았다"며 "(여자친구가)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최자는 프러포즈를 했나는 질문에 "여자친구가 했다. 몇 번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개코도 처음 듣는 소식에 놀라하자, 최자는 "'오빠 우리 결혼 안 해?'(라고 했다)"고 밝혔다. 개코는 "그건 아니지. 해야지 빨리"라며 자신의 프러포즈를 밝혔다.
최자는 오는 7월9일 3년 동안 교제해온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최자는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밝히며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며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고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