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이크원

사진제공=웨이크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오는 6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새 싱글 '빕'(BEEP)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이즈나의 새 싱글 '빕'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파스텔 컬러의 방 안에서 비밀 이야기를 속삭이듯 모여 있는 소녀들의 순간을 포착, 이어 차분한 조명 아래 등장한 이즈나의 모습 또한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편안한 이지웨어와 컴포트 스트릿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빕'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이즈나의 친근한 매력까지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무대 위 강력한 퍼포먼스로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온 이즈나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몽환적인 티징 비주얼로 첫 기대를 끌어올린 이즈나는 이어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하이틴 영화 재질의 러블리한 감성을 성공적으로 표현, '빕'을 통해 선보일 퍼포먼스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싱글 앨범은 한국어 버전 '빕'과 이즈나의 첫 일본어 음원 '빕 (일본 에디션)'(BEEP (Japan Edition))이 수록된 구성으로, 이즈나는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즈나의 새 싱글 '빕'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