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솔로 컴백에 더블 타이틀…상반된 무드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더블 타이틀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김진환은 16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위 캔트 익스플레이ㄴ'(We Can’t Explain)과 '오베이'(OBEY)가 수록된다. 김진환은 상반된 무드의 두 곡으로 전에 없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댄스와 알앤비를 넘나드는 총 9개의 다채로운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김진환은 오는 24일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인 '위 캔트 익스플레인'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첫 번째 솔로 앨범 '블루 문'(BLUE MOON)으로 몽환적인 감성을 보여줬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귀환을 알리는 김진환. 그간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으며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겨온 만큼, 한층 더 성장한 면모로 돌아올 그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신보는 오는 31일 공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