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이예준, 24일 '나에게 그대만이' 리메이크 음원 발매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예준이 '나에게 그대만이'를 새롭게 부른다.
이예준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 그대만이'를 발매한다.
'나에게 그대만이'는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지난 2009년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OST로 발매한 발라드곡이다. 이예준은 솔직하고 담백한 원곡의 감성을 살리면서, 자신만의 애절한 보이스를 담아 스테디셀러 명곡 '나에게 그대만이'를 재해석한다.
이예준의 '나에게 그대만이'는 따스한 멜로디 위 섬세하면서 촉촉한 감정선으로 몰입을 이끈다. 이예준은 소중한 단 한 사람을 향한 애틋한 감정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며 깊이 있는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예준은 그간 '미인'(美人),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다시 만날까 봐', '내 생에 아름다운' 등 완성도 높은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여왔다.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웹 예능 '배낭메고 버스킹 2'에서는 다양한 명곡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귀 호강을 선사했다. 이번 '나에게 그대만이' 또한 이예준만의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열일 행보를 이어갈 이예준의 리메이크 신곡 '나에게 그대만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