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2025 FW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비주얼 화보와 함께 러닝화부터 일상 속 스포츠를 위한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15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Always Red'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워 변함없는 브랜드의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냈다.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낸 실용적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한다. 레드 빛의 요소를 브랜드의 시그니처로 재해석해 강렬한 인상을 전하며 러너의 에너지를 선명하게 드러낸다는 설명이다.


25FW 컬렉션은 러닝화와 기능성 의류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이템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도심 속 가벼운 러닝부터 마라톤에 도전하는 장거리까지 다양한 러너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구성을 갖췄다.

프로-스펙스 25FW 비주얼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화보 속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변함없는 자신감과 열정을 직관적인 메시지로 표현한 이번 화보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새로운 시작점에서 프로-스펙스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함께 느끼고 일상 속 건강한 움직임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