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윤이나 프로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항공커버를 FW시즌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윤이나 프로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항공커버를 FW시즌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1일 테일러메이드에 따르면 이번 항공커버 증정 프로모션은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2025 FW 시즌 신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윤이나 프로 사인이 새겨진 엑셀러(XCELER)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항공커버는 엑셀러 대표 컬러 스트롱 블루와 테일러메이드를 상징하는 블랙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의 사인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제품으로 엑셀러 시그니처 문구인 'EXCELLENT ALL-AROUND PERFORMER'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FW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차별화한 혜택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는 기회다"면서 "고객들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FW 제품과 한정판 사은품과 함께 즐거운 라운드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