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5]카겜, 부산 '배그 라운지' 이벤트… 김풍·최현석 셰프 참여
부산=양진원 기자
공유하기
카카오게임즈가 부산에서 '배틀그라운드' 콘셉트의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 문화홀에서 '배틀그라운드 라운지'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늘 위 퍼스트 클래스'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플레이 라운지'와 '스페셜 라운지'로 구성됐다.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회차별로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됐다. 참가자는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았으며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았다.
스페셜 라운지는 매일 2회 운영됐다. PUBG 프로팀 선수단, 파트너 스트리머 등 특별 게스트가 참여해 스페셜 매치를 펼쳤고 행사장 참관객 전원에게 한정 굿즈 세트가 증정됐다.
더불어 윤남노, 김풍, 최현석 셰프가 차례로 참여해 '배틀그라운드' 콘셉트의 창작 요리 쿠킹쇼를 선보였다. 이 쿠킹쇼는 관람객에게 특별 식사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는 '배틀그라운드' 포토존이 운영됐으며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풍선이 배포됐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양진원 기자
안녕하세요 양진원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