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박스, 별 그대 의상 이벤트 '나도 천송이가 될 수 있다'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로 다시 태어날 기회가 주어진다. 배우 전지현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명 '전지현 박스'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5월 16일 공개된 SK텔레콤 '스타박스(Star Box)'편 TV CF를 통해 오는 5월 20일부터 전지현의 선글라스와 더불어 휴대폰 파우치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가 시작되는 5월 20일 서울 신촌 T월드 매장에 전지현이 직접 핸드폰 개통 고객 대상 선물을 증정한다.



신촌에서 진행하는 '스타박스(Star Box)' 행사에서는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기존 '스타박스'의 선글라스 및 휴대폰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 2월 종영된 SBS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 메인 포스터에서 전지현이 착용한 6백만 원 상당의 발망 드레스가 추가로 들어 있는 '럭키형 스타박스'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루즈앤라운지 핸드백 등 패션 아이템이 추가로 들어있어 어떤 고객에게 행운의 선물이 제공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지현 박스'는 이번 TV CF 공개 전 지난 5월 12일부터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전지현 드레스룸'이라는 타이틀로 처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전지현의 선글라스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디자인한 휴대폰 파우치로 구성된 약 40만원 상당의 '스타박스'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스타박스' 이벤트는 오는 5월 21일을 시작으로 6월 10일까지 약 3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T월드 채널에서 개통 고객에게 매일 1천명씩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단, 행사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는 추첨을 진행하지 않는다. '스타박스' 이벤트 관련의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LT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7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사진=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