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시선은 소비자가 잡는다!”
강동완 기자
2,342
공유하기
기업들이 소비자 모델에 주목하고 있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광고 모델로 일반 소비자를 기용해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유식, 기저귀 등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와 같은 이벤트가 더욱 활발하다. 아이에게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참여형 광고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신뢰를 쌓기 위해서다.
프랜차이즈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이유식 ‘베이비본죽’ 출시를 기념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3명의 아기는 1년간 본죽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1등(1명) 수상자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2등(1명)과 3등(1명)에게 현금 30만원과 10만원 상품권, 현금 20만원과 10만원 상품권이 각각 제공되며 다문화가족상, 코믹상, UCC상 등 다양한 수상부문을 만들어 많은 참여자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선발대회는 구매 타깃인 아기 엄마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오는 25일(일)까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와 육아지 베스트베이비 홈페이지(www.ibestbaby.co.kr)에 베이지본죽을 먹고 있거나 함께 찍은 사진 2매 이상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의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올해로 5회를 맞았다. 지난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포토스튜디오에서는 카메라 테스트가 열렸다. 홈페이지에서 착용사진을 등록하고 심사를 거쳐 뽑힌 40명의 아기들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종 수상자 10명 중 5명은 올 한해 보솜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올 하반기 키즈라인 론칭을 앞두고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센터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라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동 모델을 직접 찾기 위해 마련됐다.
서류심사와 카메라테스트를 통해 최종 15명을 선발하고, 1등과 2등으로 뽑힌 아동은 센터폴 전속모델 원빈과 2014 F/W 시즌 화보를 촬영할 계획이다. 센터폴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기간은 25일(일)까지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기존 본죽에서 진행해 온 주부 서포터즈,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처럼 타깃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일환 중 하나”라며 “이번 대회 참여가 수상 여부를 떠나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유식, 기저귀 등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와 같은 이벤트가 더욱 활발하다. 아이에게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참여형 광고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신뢰를 쌓기 위해서다.
프랜차이즈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이유식 ‘베이비본죽’ 출시를 기념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 |
▲ 제공=본죽 |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3명의 아기는 1년간 본죽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1등(1명) 수상자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2등(1명)과 3등(1명)에게 현금 30만원과 10만원 상품권, 현금 20만원과 10만원 상품권이 각각 제공되며 다문화가족상, 코믹상, UCC상 등 다양한 수상부문을 만들어 많은 참여자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선발대회는 구매 타깃인 아기 엄마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오는 25일(일)까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와 육아지 베스트베이비 홈페이지(www.ibestbaby.co.kr)에 베이지본죽을 먹고 있거나 함께 찍은 사진 2매 이상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의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올해로 5회를 맞았다. 지난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포토스튜디오에서는 카메라 테스트가 열렸다. 홈페이지에서 착용사진을 등록하고 심사를 거쳐 뽑힌 40명의 아기들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종 수상자 10명 중 5명은 올 한해 보솜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올 하반기 키즈라인 론칭을 앞두고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센터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라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동 모델을 직접 찾기 위해 마련됐다.
서류심사와 카메라테스트를 통해 최종 15명을 선발하고, 1등과 2등으로 뽑힌 아동은 센터폴 전속모델 원빈과 2014 F/W 시즌 화보를 촬영할 계획이다. 센터폴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기간은 25일(일)까지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기존 본죽에서 진행해 온 주부 서포터즈,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처럼 타깃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일환 중 하나”라며 “이번 대회 참여가 수상 여부를 떠나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