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오는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팬사인회 진행
장경석 기자
1,866
공유하기
![]() |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가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 수영의 팬사인회를 앞두고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사인회 참여권은 6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빔바이롤라 대상 매장에서 금액과 상관없이 빔바이롤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 사인회 참여권을 제공한다.
수영의 팬사인회는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3층 브랜드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빔바이롤라와 수영이 함께한 마드리드 화보 촬영 및 다양한 프로젝트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미니 인터뷰 시간도 마련된다.
빔바이롤라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수영을 위해 디자인한 'Korea Exclusive' 론칭과 브랜드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수영과 스페셜한 만남을 가질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매장에서도 브랜드의 콘셉트를 반영한 유니크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빔바이롤라는 수영을 2017 봄/여름(S/S) 브랜드 뮤즈로 선정해 화보 촬영, 이벤트 등 스페셜한 프로젝트를 이번 시즌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빔바이롤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경석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