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들이여 편의점으로"… GS25, 성시경 막걸리·소유 하이볼 단독 판매
우리동네GS앱서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한정 예약 판매
30일부터 가수 소유 하이볼 '쏘하이볼' 2종 선봬
황정원 기자
1,406
공유하기
|
편의점 주류 전쟁이 뜨겁다. GS25가 단독 출시 제품을 선보이며 주류 경쟁력을 강화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5일(내일)부터 29일(화)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성시경 막걸리 브랜드 '경탁주 12도' 한정 수량을 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 준비된 물량은 총 5000세트이며 경탁주 12도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다. (1세트 500ml*2입, 가격은 3만1000원)
경탁주 12도는 쌀 함유량이 46% 이상인 전통주로 쌀 본연의 맛을 구현했으며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은 고도수 막걸리다. 가수 성시경이 애주가의 마음을 담아 상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론칭 이래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묵직한 질감에 탄산이 없으며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실·요거트 향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도 좋지만 천천히 시간을 두고 탁주 본연의 맛을 음미하고 싶다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온더락(on the rock) 방식도 추천한다.
경탁주 12도 예약판매는 10월25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10세트다. 11월7일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오는 30일(수)에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가수 소유의 고도수 하이볼 '쏘하이볼' 2종(쏘위스키 하이볼, 쏘고량주 하이볼)을 편의점 업계 단독 출시한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알려진 가수 소유가 레시피부터 생산, 마케팅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한 상품으로 이번 1차 판매는 10만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쏘위스키 하이볼은 스카치 위스키만으로 맛과 도수를 낸 하이볼이며 쏘고량주 하이볼은 고량주 특유의 파인애플 향에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설탕, 퓨린, 주정 등의 성분을 넣지 않았다. 가격은 모두 4000원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황정원 기자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뉴스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