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점의 2017 뉴 라바렌터카 /사진=AJ렌터카 제공

AJ렌터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지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1일부터 제주에서 AJ렌터카 이용객에게 기프트백을 준다. 기프트백에는 마스크팩, 세면용품, 비치볼, 포켓앨범 제작 상품권, 웹툰 구독권 등 여름 휴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선물이 담겼다. 오리온제과 신제품 ‘더민트’ 껌 한통도 차에 비치한다.

렌터카 이용고객들은 승차 시 차 내부에 준비된 선물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성수기가 끝나는 8월 중순 기프트 물품 소진 시에 이벤트는 종료된다. 차 1대 당 기프트백 1개 기준이며 빌리카 제외.


또 8월4일부터 ‘라바’ 캐릭터로 꾸민 ‘뉴 라바렌터카’를 선보인다. 뉴 라바렌터카는 2017년식 레이, 쏘울, 카니발, 소나타 4종의 신차 10대에 라바의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운영된다.

아울러 회사는 8월4일부터 9월3일까지 제주에서 ‘라바렌터카 뉴라이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라바렌터카 이용객에게 라바 셀카봉을 증정하고 라바렌터카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헬로 라바’ 토이를 증정한다. 렌터카 고객이 아니더라도 관광지에서 웃음 넘치는 라바렌터카 사진을 찍어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