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소식] 내달 18일까지 설맞이 농·특산품 30% 할인행사
김천=박영우 기자
공유하기
김천시는 설 명절을 맞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김천팜앤장터'에서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선물 구매 부담을 덜고 김천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관내 농가의 소득 증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오는 2월18일까지다.
김천팜앤장터 입점 상품 가운데 주류를 제외한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소비자들은 김천 지역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경우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천팜앤장터에는 현재 122개 농가와 업체가 입점해 총 1255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농산물 특성상 계절과 수확 시기에 따라 판매 품목은 수시로 변동된다.
김천시는 쇼핑몰 활성화를 위해 관내 농가와 업체의 신규 입점을 연중 모집하고 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이번 설맞이 할인 행사가 지역 농가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김천팜앤장터의 품목 다양화와 품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시민과 더욱 가까운 유통 플랫폼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