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겨울 라운딩을 위한 방풍, 보온, 발열 등 기능성이 집약된 '코어다운'(CORE DOWN) 시리즈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겨울 필드룩을 고민 중인 골퍼들을 위해 급격히 변화하는 기온에도 대응 가능한 코어다운 시리즈를 추천했다. 이번 시리즈는 인퀼팅(안쪽 누빔) 기법을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동시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추운 날씨에도 필드 위 스윙 동작이 방해받지 않고 퍼포먼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표 제품인 '남녀 코어다운 베스트'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 소재로 완성한 겨울용 베스트다. 발수 및 방풍, 다운프루프 기능까지 갖춰 퍼포먼스에 최적화돼 있으며 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여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퀼팅 라인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 코어 다운 베스트'는 사선 지퍼 디자인을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도 있다.
'여성 시그니처 코어 다운 점퍼'는 엑셀러(XCELER) 라인 시그니처 제품으로 허리 셔링 디테일과 변형 디자인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헝가리 구스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남성 코어다운 점퍼'는 넥라인까지 감싼 변형 카라 디자인이 특징으로 등판 액션 밴드 디테일이 이질감 없는 편안한 스윙을 지원하는 보온성과 실용성 모두 갖춘 제품이다. 라이트그레이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코어다운 시리즈는 최근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025 겨울 캠페인' 영상을 통해 먼저 공개된 바 있다.